립포몰~~ 쿠타점입니다~~ 평범한 쇼핑센터 같구요~~

스타벅스를 가봤습니다~~

 

 

 

우선,... 가격이... 한국하고 거의 똑같거나 비쌉니다 ㅋㅋㅋㅋㅋ 3개 시켰는데 15000원!

 

 

 

얘 너무 이쁜거 같아요 한국에도 파는지 모르겠지만 ㅎㅎ 아마 발리 한정판

이런거는 없을듯 싶네요! 일본 한정판은 많지만 ㅎㅎ

 

 

 

 

그냥 이런 모습입니다 ㅎㅎ 똑같죠?

관광객들을 위한 스타벅스 그 이상 이하도 아닌거 같아요

발리 사람들 월급으로는 금커피일테니 ㅠㅠ

 

 

 

 

 

블로그 이미지

팻두(fatdoo)

스토리텔링 음악을 하는 팻두입니다! 티스토리 재밌네요 ㅎㅎ 자주 놀러오세요! youtube.com/fatdoostory ★ facebook.com/fatdoostor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