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님이 전기레인지를 원하셔서 엄청 공부했습니다....ㅎㅎ

하이라이트는 뭔지 인덕션은 뭔지... 

 

 

제가 간단히 설명해드릴게요

 

 

 

 

 

열의 세기는

인덕션 > 가스레인지 > 하이라이트 입니다.

 

 

전 가끔 친구네나 여행 갔을 때 썼던 하이라이트에 답답함을 느끼고 있어서

무조건 인덕션을 원했구요

 

 

인덕션의 단점을 조사했습니다

전용 냄비를 써야 된다는 단점 (스테인레스인 바닥이 평평한 냄비만 가능)  (유리는 사용 불가)

 

 

딱히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런 냄비만 쓰면 되니까요 ㅎ

그러다가

 

하이브리드 라는 걸 알게 되었는데요

인덕션과 하이라이트가 함께 있는 전기 레인지입니다.

가격 대비 괜찮은 제품이 코웨이에서 나온 신제품이 있더라구요

 

 

 

 

 

 

CHR-02 라는 모델이구요

 

 

159만원인데 여기저기 인터넷 검색해서 연락해보니 기본 30-40만원 빼주십니다.

40만원 상당냄비 4개 셋트는 기본 사은품이구요 (16.12.27 기준)  

 

휴대용 인덕션 1구짜리는 판매가 23만원대인데 할인율 조절 하시면 주시는 곳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받았습니다. 너무 가지고 싶었거든요.)

 

 그리고 오늘 설치를 했습니다!

 

 


너무 만족스럽네요

 

깔끔하고 뭐니뭐니 해도 가스를 쓰지 않아도 되는 점

그리고 인덕션... 정말 빨리 끓습니다. 신기해요 ㅎㅎㅎ

 

- . + 버튼을 이용해서 열 세기를 조절하는데 버튼 감이 사알짝 무겁네요. 아쉬워요 ㅠ

 

왼쪽에는 전원, 잠금 (아이들 있는 집에서 유용할듯) 일시 정지 버튼이구요

 

그 옆에는 각각의 타이머입니다 

 

 

 

 

 

 

 

 

 

사은품으로 받은 냄비입니다~~ 총 4종이예요

 

 

 

 

 

코웨이에서 요즘 나오는 제품은 독일에서 여러가지 좋은 부품들을 수입해와서 조립한다고 하네요

(CER-01 (구 모델) 은 독일에서 통째로 수입해와서 코웨이에서 판매만 했는데 근래 제품들은 더 좋은 제품들로 조립)

 

 

 

 

 

여기까지 입니다 ㅎㅎ 구매하시는데 도움 되시길 빌어요~~~

 

※ 이 후기는 협찬을 받지 않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팻두(fatdoo)

스토리텔링 음악을 하는 팻두입니다! 티스토리 재밌네요 ㅎㅎ 자주 놀러오세요! youtube.com/fatdoostory ★ facebook.com/fatdoostor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