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링 뮤지션 팻두(fatdoo)의 새 싱글 앨범이 발매한다.

"미안해 나의 공주님"이란 제목의 이 곡은 부모의 반대로 헤어지게 된 연인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가사 중 "학벌? 물론 중요하지만 그런게 당신 딸의 행복을 결정 할 순 없어!"라는 가사가 전체 스토리를 함축하고 있다. 얼굴을 가리고 있는 소녀의 일러스트는 음악을 듣지 않아도 여자의 아픔이 느껴질 정도의 디테일함을 보여준다. 일러스트는 많은 작품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캘리툰 일러스트레이터 "비차"가 맡았다.

곡의 뮤직 프로듀서로써는 팻두의 "불안하단 말야" 라스트 오브 어스"등 많은 비트를 제작한 작곡가 박형민이 참여했고 보컬은 왕성한 아프리카BJ 활동을 하고 있는 보컬리스트 한홍임이 참여했다. 이번 싱글 "미안해 나의 공주님"은 5월 2일 발매하며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작곡: 박형민, 유준성 / 작사: 팻두 / 편곡: 박형민
나레이션: 팻두, 박은영 / 보컬: 한홍임 / 랩: 팻두 / 코러스 : 최재원
기타, 베이스, 드럼, 피아노, 신스: 박형민
믹스, 마스터: 박진우

 

 

 

 

 

 

블로그 이미지

팻두(fatdoo)

스토리텔링 음악을 하는 팻두입니다! 티스토리 재밌네요 ㅎㅎ 자주 놀러오세요! youtube.com/fatdoostory ★ facebook.com/fatdoostory

,